블로그 이미지
자료에 문제가 있을 경우, 확인하는대로 삭제처리 하겠습니다. 즐거운 하루 되시길...
04-25 21:27
Total
Today
Yesterday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99)
이야기방 (20)
공부방 (173)
개발노트&관련잡다구니 (6)
안녕하세요 래채입니다.
평소에 티스토리를 가입하고 싶엇는데 .
초대장. ㅎㄷㄷ
받기가 무지 힘드네요 ㅎㅎ

저는 ..

85년생.. 현재는 서울에 있지만 7월 25일에 안산으로 이사를 갈 .. ㅇㅅㅇ;
직업은 이제 막 시작한 웹프로그래머입니다 .
아직은 정말 부족한 실력지만,
꼭 누구에게 보일 수 있는 실력을 가지는 프로그래머가 돼는게 꿈이네요 !

글은 거의 공부하는 내용이나, 애니 영화 그리고 잡담 위주로 작성 될 것 같네요 ㅎ

많은 관심 바래요 ^^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~
Posted by 래채
, |